뉴스레퍼런스워드프레스

맞춤형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사례 – 팔팔껍데기 #프랜차이즈 #반응형홈페이지만들기 #워드프레스전문업체

맞춤형-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홈페이지만들기-전문업체-팔팔껍데기

smileboylab-mascot-2020

안녕하세요. 스마일보이랩입니다. 이번에 제작한 맞춤형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브랜드는 팔팔껍데기인데, 예전에도 인기가 있었지만 최근들어 더욱 핫한 돼지껍데기 전문 프랜차이즈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가 되어 전국에 지점을 빠르게 늘려가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창업-팔팔껍데기-전문업체

http://www.palpalpig.co.kr

 

기획 및 준비

처음 의뢰를 받고 직접 가게를 찾아가서 여러가지 홈페이지 레이아웃과 기획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사용될 사진과 동영상은 저희가 직접 연출하고 촬영을 했습니다.

맞춤형-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팔팔껍데기-영상촬영

페이지 수정이나 콘텐츠관리를 쉽게 할수 있도록 편리한 관리자가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솔루션을 이용해서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반응형 디자인 레이아웃을 제공해주기때문에 따로 모바일 버전을 제작하지 않아도 휴대폰이나 아이패드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되서 보이는 장점도 있습니다.

 

디자인 – 톤앤매너 및 타이포그라피

팔팔껍데기는 당산역에 위치한 껍데기와 부속 등을 파는 고깃집입니다.

맛은 물론 멋까지 사로잡으려 팔팔껍데기는 레트로 감성을 인테리어 등에 접목시켜 일반 고깃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팔팔껍데기만의 감성을 완성 시켰습니다.

그에 맞게 사이트도 일반 고깃집 사이트들이 어두운 톤을 유지하고 있는 것과 달리 팔팔껍데기의 느낌을 살리고자 흰바탕에 레트로 느낌이 나도록 타이포와 컬러로 구성하였습니다. 브랜드 가치 또한 아이콘을 최대한 활용하여 조금 더 활기찬 느낌을 주려 했습니다.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팔팔껍데기-컬러가이드
컬러가이드

 

전체적으로 두꺼운 글씨체를 사용하여 팔팔껍데기만의 레트로 감성을 표현하였고, 브랜드에 대한 설명은 한눈에 들어오도록 키워드와 아이콘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메인페이지의 첫번째 섹션에는 백그라운드에 동영상을 삽입하여 조금 더 생동감 넘치게 디자인습니다.

제작 및 개발 (워드프레스 반응형 홈페이지)​

기획단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사용된 솔루션은 워드프레스입니다. 메인페이지, 브랜드소개페이지, 메뉴페이지, 전국매장안내 페이지, 창업안내 페이지, 문의 컨택트폼으로 메뉴를 구성하였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구성을 하였습니다.

메뉴 부분은 아작스 필터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찾아볼수 있게 기능을 넣어드렸고, 메뉴나 매장안내 부분에 사용될 썸네일은 통일성을 가질수 있게 직접 컨셉을 정하고 디자인까지 해서 적용해 드렸습니다.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팔팔껍데기-메뉴소개
메뉴소개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팔팔껍데기-매장안내
전국 매장안내

팝업이나 컨택트폼, 매장관리 기능들을 추가해드렸고,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코딩작업을 최대한 줄이고 페이지빌더 등을 사용해서 제작해드렸습니다.

 

마케팅 및 검색엔진최적화 (구글, 네이버)

홈페이지는 제작만 한다고 해서 작업이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회사의 얼굴 역할을 할수 있도록 핵심 메시지를 잘 담아서 홈페이지 이용자에게 잘 전달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은 물론, 검색엔진이나 포털에 잘 노출이 되어 마케팅 도구로서의 역할을 해야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제대로된 운영과 콘텐츠 관리가 필요합니다.

​저희는 구글과 네이버 검색엔진최적화(SEO) 되도록 사이트를 제작해드리는 것은 물론 노출이 잘 될수 있도록 구글웹마스터도구,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 등록작업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콘텐츠를 잘 만들고 꾸준히 발행하면 자연스럽게 검색결과에 상위 노출이 될수 있습니다.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발행하실 수 있도록 교육이나 상세한 안내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팔팔껍데기-블로그-뉴스-콘텐츠
검색엔진 상위노출을 위한 블로그 콘텐츠 발행 예시

 

요즘에는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채널관리도 아주 중요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인스타그램 위젯을 넣어서 소셜채널과도 유기적으로 연동이 될수 있도록 구성해 드렸습니다.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팔팔껍데기-마케팅-소셜연동-인스타그램-위젯
소셜채널연동을 위한 인스타그램 위젯
제작 후기 ( 맞춤형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

요식업 프랜차이즈 홈페이지다보니 사진, 동영상 촬영이나 기획 작업을 하면서 맛있는 돼지 껍데기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맞춤형-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홈페이지만들기-전문업체
가게의 컨셉이나 인테리어에 맞춰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맞출수 있도록 사진이나 타이포그래피 (폰트) 선정해서 적용을 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핵심 내용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간결하게 제작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 아래 문구를 넣었는데, 저희도 항상 처음 먹은 마음을 한결같이 지닐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사례-프랜차이즈-팔팔껍데기-홈페이지만들기-문구

팔팔껍데기 홈페이지 제작 컨셉이나 기획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bridge7.co.kr/portfolio/palpal/

 

 


 

서비스 문의

프랜차이즈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하시거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유지보수가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기획을 통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톤앤매너를 지키면서 회사의 얼굴이나 마케팅 도구의 역할을 할수 있는 멋진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토털제작문의 : https://www.bridge7.co.kr/

브랜딩/컨설팅/마케팅 (해외) : https://www.smileboylab.com/

워드프레스유지보수 문의 : https://care.smileboylab.com/

이메일문의 : info@bridge7.co.kr, admin@smileboylab.com

​전화문의 : 02-352-0405

톡톡 : https://talk.naver.com/ct/wc4p5h

카카오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yYxcRxl
Warning: file_get_contents(domain/mp3play.online.txt):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ww/wwwroot/link123456.online/getlink/index.php on line 27

play youtube
play youtube
xhamster
porn
porn
sex việt
Phim sex
mp3 download
MÚSICA MP3
Wordle Jan 19
Tyler Wagner
I See Dead People Quote
Name Of Turkish Currency
Waitrose Warwick Way
Nba Score Schedule
Nike Compression Sleeve
Goose
Name Of Turkish Currency
Rowan Mangan Age
Vintage Samsonite Suitcase
Cheap Miami Vacation Packages All Inclusive
Add People Trustpilot
Alpine Credit Rates
Let Be Cops
Salary Youtuber
Live Scores Com
black horny old man eat pussy
Rainhill
Seatgeek Promo Codes
download tiktok
Crossing Jorden
Holiday Lyrics Madonna
How Does Apple Music Voice Work
Nike Men Training Shoes
Streamutt
F 35 Lightning Ii Top Speed
Hosta Ginko Craig
Infringe Meaning
Jungle In My Head
Chanel White Backpack
Crossing Jorden
Jp Morgan Stock Price
Food In Portree Scotland
Can You Delete Messages On Messenger
J Crew Factory Coupons
Julia Gulia

Related posts

글로벌 쇼핑몰을 만들기 위한 쇼피파이 (Shopify) 제작, 운영 기초 교육 – 오프라인, 온라인 강좌

스마일보이 제이크

KG 이니시스 쇼피파이 (SHOPIFY) 원화 결제 서비스 제공 시작.

스마일보이 제이크

[호스팅] 국내외 클라우드 호스팅, VPS 호스팅 서비스 가격 비교 (2018년 12월)

스마일보이 제이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