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매력적인 사업계획서를 만들수 있게 도와주는 추천 제작 도구 5개 (슬라이드형)

사업계획서-추천-제작-도구-슬라이드형

스마트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요소는 스마트하게 일을 할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를 찾아서 적절하게 활용을 잘하는 것입니다. 스마일보이랩에서는 각 비즈니스 단계에서 활용할수 있는 도구를 찾아서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매력적인 사업계획서를 만드는 작업은 비즈니스 과정 중에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예전에는 사업계획서를 만드려면 파워포인트와 워드로 밤을 지새워야 했지만, 지금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서 보기좋은 사업계획서를 금방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1. 파워포인트 (https://products.office.com/ko-kr/powerpoint)

파워포인트는 다소 노가다 작업이 필요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사업계획서를 만들때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는 구글링을 해보면 파워포인트 사업계획서 무료 템플릿도 쉽게 구할수 있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2. 키노트 (https://www.apple.com/kr/icloud/)

키노트는 애플에서 만든 프리젠테이션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파워포인트에 비해 훨씬 이쁘고 깔끔한 사업계획서를 만들수 있어서 최근들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맥을 사용하는 분들은 바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맥이 없으신 분들은 다소 기능에 제한은 있지만 아이클라우드에서 제공해주는 웹버전을 사용해서 제작을 할수 있습니다.

3. 프레지 (https://prezi.com/ko/)

프레지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효과를 제공해주고 플로우 흐름에 따른 슬라이더를 제작할수 있어서, 최근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제작 방식이 생소할 수 있는데, 조금만 익숙해지면 멋진 사업계획서를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4. 슬라이드빈 (https://slidebean.com/)

웹상에서 슬라이더를 만들수 있게 해주는 웹서비스입니다.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해서 사업계획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기 온라인 웹기반의 프리젠테이션 제작도구 프레지 (Prezi) 가 있지만 약간 러닝커브 (Learning Curve) 가 있는데 반해, 슬라이드빈은 좀더 직관적이고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다소 역동적인 프리젠테이션이 필요하다면 프레지 (Prezi) 를 추천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수많은 템플릿과 웹컴포넌트 기반의 디자인 요소들을 이용하면 금세 원하는 프리젠테이션, 사업계획서, 포트폴리오, 매출 리포트 등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각 주제별, 형식별로 템플릿이 잘 정리되어 있기때문에 잘 골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5. 캔바 (https://www.canva.com/)

캔바는 웹상에서 다양한 배너와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슬라이더 템플릿도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서도 사업계획서를 만들수 있습니다. 다양한 다이어그램, 이미지 등을 제공해주기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템플릿을 찾아서 텍스트를 잘넣어주면 간단한 사업계획서는 금방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6. 망고보드 (http://www.mangoboard.net)

최근에 생긴 국내서비스로 캔바와 비슷하지만 국내 사용자들에 더 적합한 이미지와 템플릿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계속해서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Warning: file_get_contents(domain/mp3play.online.txt):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ww/wwwroot/link123456.online/getlink/index.php on line 27

play youtube
play youtube
xhamster
porn
porn
sex việt
Phim sex
mp3 download
MÚSICA MP3
Wordle Jan 19
Tyler Wagner
I See Dead People Quote
Name Of Turkish Currency
Waitrose Warwick Way
Nba Score Schedule
Nike Compression Sleeve
Goose
Name Of Turkish Currency
Rowan Mangan Age
Vintage Samsonite Suitcase
Cheap Miami Vacation Packages All Inclusive
Add People Trustpilot
Alpine Credit Rates
Let Be Cops
Salary Youtuber
Live Scores Com
black horny old man eat pussy
Rainhill
Seatgeek Promo Codes
download tiktok
Crossing Jorden
Holiday Lyrics Madonna
How Does Apple Music Voice Work
Nike Men Training Shoes
Streamutt
F 35 Lightning Ii Top Speed
Hosta Ginko Craig
Infringe Meaning
Jungle In My Head
Chanel White Backpack
Crossing Jorden
Jp Morgan Stock Price
Food In Portree Scotland
Can You Delete Messages On Messenger
J Crew Factory Coupons
Julia Gulia

Related posts

쇼피파이 (Shopify) 를 이용해서 만든 글로벌 쇼핑몰 제작 및 성공 사례 소개 (국내업체)

스마일보이 제이크

킨텍스 스포츠 레저 산업 박람회 관람기

스마일보이 제이크

2019 비즈니스 트렌드 파악 및 예측을 할 수 있게 도움이 되는 정보 사이트

스마일보이 제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