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뉴스쇼피파이워드프레스

쇼피파이 제작 및 글로벌 쇼핑몰 해외마케팅 전문 업체를 찾으시나요? 쇼피파이 10년 전문가가 도와드립니다. (쇼피파이 글로벌 파트너)

쇼피파이-제작-글로벌-쇼핑몰-해외마케팅-전문업체-파트너-12

안녕하세요.

쇼피파이를 이용한 글로벌 쇼핑몰 제작 사례가 계속해서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컨설팅, 쇼핑몰 제작, 교육, 해외마케팅 등 다양한 작업에 대한 요청이 많아서 이에 대해서 답변을 해드린다고 매일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쇼피파이-제작-글로벌-쇼핑몰-해외마케팅-전문업체-파트너-12

작년 2019년 하반기부터 쇼피파이가 한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는 기사가 나오고, 쇼피파이 본사에서도 여러가지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서 그런지, 최근에 쇼피파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주시는 업체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마젠토나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등을 이용하여 글로벌 쇼핑몰을 제작 해주시던 업체도 있고, 디자인, 물류, 결제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쇼피파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쇼피파이를 오랫동안 사용해오고 아끼는 입장에서 이렇게 쇼피파이 생태계가 넓어지는 것을 보니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쇼피파이-제작-글로벌-쇼핑몰-해외마케팅-전문업체-파트너-1_

쇼피파이는 대부분 아시듯이 솔루션 자체가 사용법이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핑몰 제작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제한사항이나 조건에 때문에 지원서비스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저희는 쇼피파이 쇼핑몰 제작 및 구축 전문 서비스를 5년 이상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쇼피파이-제작-글로벌-쇼핑몰-해외마케팅-전문업체-파트너-14

그리고 글로벌 쇼핑몰 비즈니스가 쇼핑몰 자체 제작만한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쇼핑몰 제작 뿐만 아니라, 해외진출 전략, 운영 (결제, 배송 등), 디자인, 해외마케팅 등에 대해서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2010년 쇼피파이가 런칭할 때부터 쇼피파이를 이용한 쇼핑몰을 제작하고 운용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는 가장 빠르게 2014년 부터 쇼피파이 교육,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쇼피파이 제작 기술이 가장 뛰어난편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작업 뿐만 아니라 리퀴드 언어를 이용한 테마 커스터마이징 등의 작업도 현재 레퍼런스를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부분에서도 톤앤매너, 컨셉 등을 고려하여 전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깔끔하게 구성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쇼피파이-제작-글로벌-쇼핑몰-해외마케팅-전문업체-파트너-13 제작 분야 뿐만 아니라 12년 이상 직접 글로벌 쇼핑몰을 운영한 노하우와 교육을 통해서 쌓아온 사례 등을 통해 운영, 마케팅, 전략 분야에서도 프로젝트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5년 이상 쇼피파이 교육을 진행해 오고 있고, 작년부터 클래스와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회를 통해서 쇼피파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과 만나고 더 많이 교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사무실로 오시면 글로벌 쇼핑몰 관련해서 무료 상담 및 컨설팅 (1시간 이내) 을 진행해 드리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쇼피파이-제작-글로벌-쇼핑몰-해외마케팅-전문업체-파트너-15

마지막으로 현재 쇼피파이는 국내에서 별도로 독점파트너 정책을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가입만으로 제작파트너와 영업 마케팅 파트너 자격을 얻고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당연히 제작파트너와 영업 마케팅 파트너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본인들이 독점파트너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꼭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최근에 그런 사례들이 종종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https://partners.shopify.com/

쇼피파이-해외쇼핑몰-제작-글로벌마케팅-전문업체-글로벌파트너 쇼피파이-해외쇼핑몰-제작-글로벌마케팅-전문업체-글로벌파트너2

쇼피파이-해외쇼핑몰-제작-글로벌마케팅-전문업체-글로벌파트너-logo

전문가로 구성돤 쇼피파이 글로벌 파트너 업체와 함께 글로벌비즈니스 시작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서비스 문의

스마일보이랩에서는 쇼피파이 (Shopify) 를 이용한 글로벌 쇼핑몰 제작,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문의 : https://www.smileboylab.com/contact/

이메일문의 : admin@smileboylab.com

전화문의 : 02-352-0405

톡톡 : https://talk.naver.com/ct/wc4p5h

카카오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yYxcRxl
Warning: file_get_contents(domain/mp3play.online.txt):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ww/wwwroot/link123456.online/getlink/index.php on line 27

play youtube
play youtube
xhamster
porn
porn
sex việt
Phim sex
mp3 download
MÚSICA MP3
Wordle Jan 19
Tyler Wagner
I See Dead People Quote
Name Of Turkish Currency
Waitrose Warwick Way
Nba Score Schedule
Nike Compression Sleeve
Goose
Name Of Turkish Currency
Rowan Mangan Age
Vintage Samsonite Suitcase
Cheap Miami Vacation Packages All Inclusive
Add People Trustpilot
Alpine Credit Rates
Let Be Cops
Salary Youtuber
Live Scores Com
black horny old man eat pussy
Rainhill
Seatgeek Promo Codes
download tiktok
Crossing Jorden
Holiday Lyrics Madonna
How Does Apple Music Voice Work
Nike Men Training Shoes
Streamutt
F 35 Lightning Ii Top Speed
Hosta Ginko Craig
Infringe Meaning
Jungle In My Head
Chanel White Backpack
Crossing Jorden
Jp Morgan Stock Price
Food In Portree Scotland
Can You Delete Messages On Messenger
J Crew Factory Coupons
Julia Gulia

Related posts

홈페이지 디자인 벤치마킹 및 우수 웹사이트 사례를 볼수 있는 레퍼런스 사이트

스마일보이 제이크

워드프레스 최적화 – 트래픽 감소와 속도 향상을 위한 속도 최적화 작업 – 뉴스페이퍼 테마 ( Newspaper Theme )

스마일보이 제이크

워드프레스 이전 – 코드엠샵 워드프레스 쇼핑몰 카페24 호스팅 이전

스마일보이 제이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