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퍼런스쇼피파이

[쇼핑몰제작] 쇼피파이 (shopify) 글로벌 쇼핑몰 제작기 #1 – 컨설팅 문의 및 전화상담

쇼피파이_글로벌_쇼핑몰_제작기_컨설팅_문의_전화상담

스마일보이랩으로 쇼피파이 사이트 제작 관련 컨설팅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기존에는 한국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만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 해외 판매를 위한 글로벌 쇼핑몰 제작을 원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쇼피파이 글로벌 쇼핑몰 제작기 컨설팅 문의 전화상담 1
쇼피파이 글로벌 쇼핑몰 제작 상담 의뢰

연락을 해서 전화상으로 쇼피파이 글로벌 쇼핑몰 제작에 관한 1차적인 상담을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쇼핑몰 제작 전에 궁금한 사항 등을 물어보시고, 원하시는 레퍼런스 사이트 형태로 제작 가능 여부, 커스텀 페이지 제작 경험 여부에 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대략적으로 정리를 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Q. 저희가 해외 쇼핑몰 제작을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찾던 중 쇼피파이가 저희가 원하던 기능도 다 지원하고, 해외 마케팅 연동도 잘되는 것으로 판단해서 연락을 드렸는데, 맞나요?

​A. 네, 쇼피파이는 해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솔루션입니다. 쇼피파이를 이용하면 해외 진출 시 가장 빠르고 쉽게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이베이 같은 판매채널과의 연동도 지원하고, 구글쇼핑, 페이스북 픽셀, 인스타그램 샵 등의 마케팅 및 광고 서비스와도 연계가 잘되어 있습니다.

Q. 이 쇼핑몰이 저희가 유사하게 제작하기 위해 참고할 사이트입니다. 해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몰 중에 하나이고, 아주 큰 업체입니다.

https://shopus.furbo.com/

쇼피파이 글로벌 쇼핑몰 제작기 컨설팅 문의 전화상담 레퍼런스 (예시) 사이트
쇼피파이 글로벌 쇼핑몰 제작기 컨설팅 문의 – 레퍼런스 (예시) 사이트

이런 형태로 제작이 가능할까요?

​A. 제가 살펴보니 이 쇼핑몰도 쇼피파이로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다국어로 구성이 되어있고, 다양한 앱을 활용해서 부가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페이지가 커스텀 템플릿을 이용해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런 형태로 충분히 제작이 가능하고, 이 쇼핑몰도 쇼피파이 기반이기 때문에, 이 곳에서 구현되어있는 기능이나 내용들은 전부 반영이 가능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Q. 저희도 8개 국어로 다국어 쇼핑몰 제작이 필요한데, 어떻게 제작이 되는 건가요?

​A. 네, 쇼피파이는 현재 고도화된 다국어 기능은 제공해주고 있지 않습니다. 다국어 앱 설치를 통해서 다국어관리는 가능하지만, 국가마다 결제 방식 (결제PG) 나 통화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다국어 사이트로 운영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쇼피파이는 언어 번역 기능을 완벽히 지원해주고 있기때문에, 각각 다른 언어로 구성을 할수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8개 국어로 제작을 원하시면 8개 계정을 만든다음 각각 쇼핑몰을 구성하고 번역 작업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Q. 8개 계정으로 만들게 되면, 접속 국가에 따라서 해당 쇼핑몰로 자동으로 이동이 되게 할 수 있나요? 그리고 8개 사이트면 관리가 어렵지는 않나요?

​A. FURBO.COM 도 현재 12개 국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각각 다르게 운영이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각 나라의 사이트를 보시면 각자 다른 서브도메인으로 접속이 됩니다.

미국 : https://shopus.furbo.com/

캐나다 : https://shopca.furbo.com/

영국 : https://shopuk.furbo.com/

일본 : https://shopjp.furbo.com/

이런 식으로 서브도메인을 연결해서 구성을 한 다음, IP 리다이렉션 앱을 이용해서 접속 국가에 맞는 사이트로 자동 이동이 되도록 구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각 국가별로 담당자들이 관리를 하는 것이 오히려 더 간단하고 깔끔할수 있고, 만약 통합으로 관리하고자 하시면 멀티스토어 통합 관리 앱을 이용해서 한 관리자에서 통합관리도 가능합니다.

Q. 레퍼런스 사이트처럼 동영상이나 움직이는 이미지도 넣고, 팝업, 뉴스레터기능, 여러가지 페이지 제작도 필요한데, 이전에 쇼피파이 페이지를 만들어 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A. 쇼피파이는 커스텀 템플릿 기능, 리퀴드 템플릿 엔진 등을 이용해서 대부분의 페이지를 만들어낼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이미지는 GIF 로 만들어서 보내주시면 삽입이 가능하고, 동영상은 유튜브나 비메오 영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팝업, 뉴스레터기능 등은 FURBO.COM 에서 사용중인 앱과 같은 것으로 설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기술진은 쇼피파이가 국내에서 사용되기 이전인 2010년 부터 뉴욕에서 쇼피파이를 꾸준히 사용해 왔으며, 쇼피파이 제작 및 교육을 많이 진행하였습니다. 커스텀 템플릿을 이용한 페이지 제작, 리퀴드 언어 작업 등에 대해서 국내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Q. 저희가 쇼피파이에 대해서 지식이 전무하고, 해외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모르는데, 제작 후에 운영, 마케팅 교육도 진행가능하신가요?

​A. 네 기본적인 운영방법은 제작 후에 기본적으로 교육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마케팅 부분은 별도의 교육 신청을 주시면 방문해서 컨설팅 및 교육형태로 진행가능합니다.

Q. 착수 전에 미팅을 했으면 좋겠는데, 방문가능하신가요?

​A. 장소와 시간 협의 후에 방문해서 미팅 진행 가능합니다.

​​

전화 상담 후 장소와 시간을 협의 하여 사전 업무 미팅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스마일보이랩에서는 쇼피파이를 이용하여 쇼핑몰 제작시 다국어 제작 및 다양한 기능 추가, 마케팅 방안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문의

스마일보이랩에서는 쇼피파이 (Shopify) 를 이용한 글로벌 쇼핑몰 제작,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문의 : https://www.smileboylab.com/contact/

이메일문의 : admin@smileboylab.com

전화문의 : 02-352-040502-2135-2876

톡톡 : https://talk.naver.com/ct/wc4p5h

카카오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yYxcRxl
Warning: file_get_contents(domain/mp3play.online.txt):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ww/wwwroot/link123456.online/getlink/index.php on line 27

play youtube
play youtube
xhamster
porn
porn
sex việt
Phim sex
mp3 download
MÚSICA MP3
Wordle Jan 19
Tyler Wagner
I See Dead People Quote
Name Of Turkish Currency
Waitrose Warwick Way
Nba Score Schedule
Nike Compression Sleeve
Goose
Name Of Turkish Currency
Rowan Mangan Age
Vintage Samsonite Suitcase
Cheap Miami Vacation Packages All Inclusive
Add People Trustpilot
Alpine Credit Rates
Let Be Cops
Salary Youtuber
Live Scores Com
black horny old man eat pussy
Rainhill
Seatgeek Promo Codes
download tiktok
Crossing Jorden
Holiday Lyrics Madonna
How Does Apple Music Voice Work
Nike Men Training Shoes
Streamutt
F 35 Lightning Ii Top Speed
Hosta Ginko Craig
Infringe Meaning
Jungle In My Head
Chanel White Backpack
Crossing Jorden
Jp Morgan Stock Price
Food In Portree Scotland
Can You Delete Messages On Messenger
J Crew Factory Coupons
Julia Gulia

Related posts

워드프레스 최적화 – 트래픽 감소와 속도 향상을 위한 속도 최적화 작업 – 뉴스페이퍼 테마 ( Newspaper Theme )

스마일보이 제이크

워드프레스 업데이트 – 레트로 (Retro) 테마, 리캡챠 에러 수정 작업

스마일보이 제이크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쇼피파이 해외 쇼핑몰제작 및 운영 실무교육 2월 클래스 (원데이, 4시간, 마곡나루역)

스마일보이 제이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