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워드프레스

컨텐츠 비지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인스턴트 아티클

페이스북 인스턴트 아티클 워드프레스

컨텐츠 비지니스를 위해서 페이스북 인스턴트 아티클을 활용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다. 인스턴트 아티클을 통한 트래픽 유도 효과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고, 모바일에서 빠른 로딩 속도와 깔끔한 화면으로 인한 가독성 상승이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인스턴트 아티클 (Instant Article)은 모바일에서 느린 로딩 속도를 해결하기 위해 페이스북이 내놓은 기술이다. 특히 전세계의 웹사이트 중 40% 이상이 워드프레스로 제작이 되고 있는데, 그 사이트 중 속도가 느린 경우가 많기때문에 워드프레스에서 페이스북 API 를 이용해 인스턴트 아티클을 적용하게 되면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서 워드프레스 사이트와 연동을 하게 되면, 워드프레스에서 작성된 글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시가 된다. 페이스북 기술에 의해 컨텐츠들은 모바일에 최적화되고 구독자들은 더욱 쾌적하게 컨텐츠를 소비할 수 있게 된다.

비록 컨텐츠가 페이스북 상에서 직접 소비되기 때문에 직접적인 트래픽 발생은 생기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페이스북 페이지가 활성화되면 그 페이지를 통한 트래픽 유도 효과가 효과적이라는 결과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Related posts

인스타그램 계정 확인용 보안코드, 패스워드 이메일 안올 때 간단해결방법~ #계정활성화 #계정복구 #계정포기방지

스마일보이 제이크

[보안]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해킹 및 악성코드 감염 방지를 위한 긴급 보안 공지 – Yuzo Related Post 플러그인 빨리 삭제 하세요.

스마일보이 제이크

[책쓰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들기 #1 – 시작

스마일보이 제이크